'제주삼다수 임영웅 효과, 가정배송 앱 가입자 급증'

Last Updated :

제주삼다수와 임영웅 모델 계약

제주삼다수먹는 샘물 브랜드인 제주삼다수가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기용한 후, 가정배송 주문량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주개발공사에 따르면, 임영웅을 모델로 공개한 지난 3월 14일 이후 2주간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 신규 가입자가 이전 2주 대비 5배 증가했습니다. 제주개발공사는 5월 말 기준 가정배송 앱 회원 수가 36만 9000명에 달한다고 밝혔습니다.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은 2019년에 출시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소비자들의 배송 편의를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광동제약의 서비스 향상

제주삼다수의 유통사인 광동제약은 “삼다수 전용 앱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 쉽게 제주삼다수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선물하기, 정기배송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제주삼다수는 국내 먹는샘물 시장에서 지난해 말 기준 점유율 40.3%를 기록하며 출시 후 26년 동안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임영웅과의 광고 계약

토지 보호 편 3월 광고
수질관리 편 5월 광고

임영웅과 함께한 ‘토지 보호 편’ 광고를 3월에 공개한 뒤 ‘수질관리 편’을 5월에 선보였습니다.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인지도 상슬상승

제주삼다수는 임영웅을 모델로 모집한 후 소비자들의 인지도가 상승함에 따라 국내 먹는 샘물 시장에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제주삼다수의 향후 전망

임영웅을 모델로 선정한 제주삼다수의 성과는 국내 먹는 샘물 시장에서의 선두 지위를 한층 더 견고히 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임영웅 모델로 기용 후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주문량이 어떻게 변화했나요?

임영웅을 모델로 기용한 이후 2주간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 신규 가입자가 이전 2주 대비 5배 증가했습니다. 5월 말 기준 가정배송 앱 회원 수가 36만 9000명에 달하였습니다.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이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은 소비자들의 배송 편의를 위해 2019년에 출시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선물하기, 정기배송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주삼다수는 어떤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나요?

제주삼다수는 임영웅과 함께한 ‘토지 보호 편’ 광고를 3월에 공개한 데 이어 5월에는 ‘수질관리 편’을 선보였습니다.

'제주삼다수 임영웅 효과, 가정배송 앱 가입자 급증' | 무료 다운로드 : https://freedownload.co.kr/415
2024-06-25 1 2024-06-26 1 2024-06-28 2 2024-06-29 1 2024-07-01 1 2024-07-02 1 2024-07-03 2 2024-07-06 1 2024-07-07 1 2024-07-08 1 2024-07-11 1 2024-07-12 1 2024-07-18 1 2024-07-21 1 2024-07-25 1 2024-07-29 1 2024-08-03 1 2024-08-08 1 2024-08-12 1 2024-08-17 1 2024-08-20 1 2024-08-21 1 2024-08-25 2 2024-08-26 1 2024-09-04 1 2024-09-05 2 2024-09-12 1 2024-09-13 1 2024-09-16 1 2024-09-20 2 2024-10-02 1 2024-10-08 1 2024-10-09 2 2024-10-10 1 2024-10-24 1 2024-10-28 1 2024-11-01 1 2024-11-07 1 2024-11-14 1 2024-11-20 1 2024-11-23 2
인기글
무료 다운로드 © freedownload.co.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